뷰페이지

BMW코리아 올드카 고객 사연 응모 이벤트

BMW코리아 올드카 고객 사연 응모 이벤트

입력 2016-04-04 18:28
업데이트 2016-04-04 18: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BMW 코리아는 20년 이상 된 BMW 차량을 소유한 고객의 사연을 공모하는 ‘마이 BMW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30일까지 ‘마이 BMW 스토리 이벤트’ 사이트(www.drbmw.co.kr/mybmwstory)에 BMW와의 추억에 대한 사연을 올리면 된다.

응모 대상은 BMW 코리아 공식 딜러 판매 차량 중 1995년 12월 31일 이전 등록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다. 당첨자는 5월 18일 이벤트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1등(1명) 당첨 고객에게는 BMW 드라이빙 센터 내 차량 전시 및 해당 기간 BMW 뉴 7시리즈 대차, BMW 드라이빙 센터 프라이빗 이벤트, 제주 롯데 아트빌라스 2박 숙박권과 해당 기간 BMW 렌터카가 제공된다.

2등 당첨 고객(5명)에게는 BMW 럭셔리 다이닝 2인 식사권, BMW 드라이빙 센터 어드밴스드 프로그램 이용권 2매 및 테라쎄 레스토랑 식사권, 그랜드 하얏트 인천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3등 당첨 고객(50명)에게는 BMW 드라이빙 센터 어드벤스드 프로그램 이용권 2매 및 테라쎄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한다.

김효준 사장은 “BMW 고객들의 지난 스토리는 한국 수입차의 역사”라며 “BMW에 애정을 갖고 차량 관리를 꾸준히 해온 고객들과 올드카 애호가들에게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