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신세계 ‘쓱’ 광고, 유튜브 조회 80만 넘어

신세계 ‘쓱’ 광고, 유튜브 조회 80만 넘어

입력 2016-01-19 14:17
업데이트 2016-01-19 14: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이 새로 선보인 ‘쓱’ 광고가 유튜브 조회 수 80만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신세계는 ‘SSG’를 한글 ‘쓱’으로 위트있게 표현한 광고가 TV CF 평가사이트인 ‘TVCF.CO.KR’에서 인기광고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은 지난해 12월 31일 ‘쓱’ 광고 론칭편을 내보낸 후 이달 16일 본편인 ‘오늘 쓱 배송’ 편을 선보였다. 오는 19일부터는 ‘오반장’과 ‘매직픽업’ 편이 방송된다.

이미지 확대
ssg.com 유튜브 캡처
ssg.com 유튜브 캡처
오늘 쓱 배송’ 편에서는 오전에 장을 보면 오후에 물건을 받아볼 수 있는 당일 배송 서비스가, ‘오반장’ 편에서는 매일 오전 9시 특정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몰 장보기 핫딜 서비스를 소개한다.

‘매직픽업’ 편에서는 오늘 주문하고 가까운 신세계백화점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홍보한다.

SSG닷컴은 본편 광고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서비스 퀴즈 3종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1명에게 버버리 트렌치코트·가방·스카프 등 선물을 증정하고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SSG닷컴은 광고가 방영된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15일까지 16일간 매출이 전년 대비 20% 신장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