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다이애나비, 찰스와 별거 직후 배우 커트 러셀 美목장서 지냈다”

“다이애나비, 찰스와 별거 직후 배우 커트 러셀 美목장서 지냈다”

오상도 기자
입력 2016-01-19 14:42
업데이트 2016-01-19 14: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파파라치 피해…윌리엄·해리 두 왕자 동반

다이애나비와 함께 한 커트 러셀(왼쪽)
다이애나비와 함께 한 커트 러셀(왼쪽)
고(故) 다이애나 영국 왕세자비가 찰스 왕세자와 별거를 시작한 직후 두 아들과 함께 할리우드 배우 커트 러셀의 미국 콜로라도주 목장에서 휴식을 취했던 사실이 뒤늦게 공개됐다.

 18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러셀은 신작 홍보를 위해 출연한 호주 토크쇼에서 1990년대에 다이애나비와 당시 13살, 10살이던 윌리엄과 해리 두 왕자가 자신이 소유한 목장에 머물렀다고 밝혔다.

 영화 ‘분노의 역류’로 잘 알려진 러셀은 다이애나비가 언제 목장을 방문했는지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1992년 찰스 왕세자와 별거를 시작한 뒤였다고 설명했다.

 다이애나비가 굳이 러셀의 목장까지 날아와 휴식을 취한 이유는 파파라치 때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다이애나비는 파파라치들의 집요한 사생활 침해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고 러셀은 공개했다.

 러셀과 다이애나비의 인연은 1991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런던에서 열린 ‘분노의 역류’ 시사회장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파파라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고, 다이애나비는 사생활 침해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러셀에게 털어놨다.

 러셀은 자신이 사는 콜로라도의 목장은 파파라치가 접근하기 어렵다며 ‘언제 한 번 놀러 올 것’을 권유했다. 다이애나비의 손아래 동서인 세라 퍼거슨 요크공작부인도 러셀의 아내인 유명배우 골디 혼과 막역한 사이여서 다이애나비는 몇 년 뒤 이들의 주선으로 목장을 방문했다. 당시 13살, 10살이던 윌리엄과 해리 왕자도 함께 목장을 찾았다.

 러셀은 당시 일 때문에 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없었다고 아쉬움을 나타냈다.

 오상도 기자 sdoh@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