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왼쪽)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광고가 상영되고 있다. 이 광고는 약 2분 분량의 동영상으로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LG전자 제공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광장의 LED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광고가 상영되고 있다. 이 광고는 약 2분 분량의 동영상으로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