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입력 2016-01-17 23:04
업데이트 2016-01-17 23: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왼쪽)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광고가 상영되고 있다. 이 광고는 약 2분 분량의 동영상으로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LG전자 제공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광장의 LED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광고가 상영되고 있다. 이 광고는 약 2분 분량의 동영상으로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LG전자 제공



2016-01-18 1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