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세상의 변화 주도하는 인재 되길”

“세상의 변화 주도하는 인재 되길”

입력 2010-07-01 00:00
업데이트 2010-07-01 00: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 글로벌 챌린저’ 발대식

“이 세상의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젊은 인재가 돼 주길 기대합니다.”

구본무 LG 회장은 30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대강당에서 열린 대학생 해외탐방 프로그램인 ‘LG글로벌 챌린저’ 발대식에 참석, 이같이 당부했다.

이미지 확대
30일 서울 LG트윈타워에서 구본무 LG 회장이 ‘LG글로벌 챌린저’에 참가하는 한 여대생과 지구촌 탐방을 상징하는 모형기구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LG 제공
30일 서울 LG트윈타워에서 구본무 LG 회장이 ‘LG글로벌 챌린저’에 참가하는 한 여대생과 지구촌 탐방을 상징하는 모형기구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LG 제공
발대식에는 구 회장을 비롯해 강유식 LG 부회장, 구본준 LG상사 부회장, 김반석 LG화학 부회장,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 등 LG그룹 최고경영진과 인사담당 임원, LG글로벌 챌린저로 선발된 대학생 등 350여명이 참석했다.

구 회장은 격려사에서 “LG글로벌 챌린저는 젊은이들이 스스로의 생각과 열정으로 마음껏 상상을 펼치는 무대”라며 “세계 곳곳을 다니며 책상에서 얻을 수 없는 값진 경험과 교훈을 얻고 돌아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이 꿈꾸는 분야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실력을 갖춰 세상의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젊은 인재가 돼 달라.”면서 “앞으로도 젊은이들이 자유롭고 창의적인 생각을 통해 희망찬 미래를 펼쳐 나가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경운기자 kkwoon@seoul.co.kr

2010-07-01 29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