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2일 TV 하이라이트]

[22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0-01-22 00:00
업데이트 2010-01-22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TV는 사랑을 싣고(KBS1 오후 7시30분) 가정 형편이 어려웠던 안석환은 원치 않는 상고에 입학해야 했다. 대학의 꿈조차 포기해야 했던 안석환에게 꿈을 심어준 이가 있었으니 바로 진병도 담임선생님. 하지만 등록금조차 낼 수 없었던 안석환은 학교에서 퇴학당하기에 이르는데…. 탤런트 안석환이 꿈이라는 날개를 달아주신 진병도 선생님을 찾는다.

●유희열의 스케치북(KBS2 밤 12시15분) 그동안의 혹한과 폭설에 움츠렸던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을 뜨겁고 열정적인 스탠딩 무대. 2009년 공연 순위 1위 김장훈의 기상천외 쇼. 난생 처음 보는 공연 무대에 1500명 관객이 환호한다. 공연계의 한 획을 그을 지상 최대의 쇼.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줄 기부 천사, 공연의 달인 김장훈과 함께한다.

●성공의 비밀(MBC 오후 6시50분) 간장 업계 점유율 국내 1위, 세계 3위. 국내 최장수 브랜드. 미주, 아시아, 유럽, 중동 등 63개국에 수출, 오랜 시간 최고의 장류기업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샘표식품. 듬직하고 강인한 아버지의 모습으로 샘표식품을 진두지휘하는 지혜로운 최고경영자(CEO) 박승복 회장을 만나 샘표식품의 성공 비결을 들어 본다.

●귀농프로젝트 농비어천가(SBS 오후 6시25분) 겨우내 잘 마른 상주 시래기, 찾는 사람이 부쩍 늘어났다. 신이 난 상주 4형제는 본격적인 판매를 앞두고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결국 직접 삶아서 팔기로 결정을 내린 그들은 시래기 삶기에 본격 도전한다. 하지만 삶는 작업이 만만찮다. 한겨울, 그들이 땀범벅에 눈물 콧물 범벅 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이 공개된다.

●리얼실험프로젝트X(EBS 오후 8시50분) 세계인 프로젝트, 글로벌리더 도전기가 펼쳐진다. 글로벌리더에게 필요한 조건은 무엇일까. 글로벌리더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17명을 선정, 문화와 언어가 낯선 나라에 보내 실험하기로 했다. 이 시대에 필요한 글로벌리더의 조건은 무엇일까. 또한 실험자들이 깨달은 것은 무엇일까.

●베스트 스타 가요쇼(OBS 오후 10시) 설운도의 무대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또 1위 후보 곡에 오른 홍진영의 무대에서는 우연이가 깜짝 출연해 ‘사랑의 배터리’를 불러 홍진영을 놀라게 하는가 하면 우연이가 ‘우연히’를 부를 때에 설운도가 깜짝 등장해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이밖에 이번 주는 퓨전트로트를 내세운 ‘니은’의 폭발적인 가창력도 방송된다.
2010-01-22 21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