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세계적인 재벌 상속녀 의문의 사망…왜?

세계적인 재벌 상속녀 의문의 사망…왜?

입력 2010-01-05 00:00
업데이트 2010-01-05 16: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다국적 기업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의 상속녀 케이시 존슨(30)이 4일(이하 현지시간)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지난 2000년 북미프로풋볼리그(NFL)의 뉴욕 제츠를 사들인 로버트 우디 존슨 회장의 딸이기도 한 케이시가 이날 오전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블룸버그 통신 등이 전했다.이날 오전 11시51분쯤 경찰이 응급전화를 받고 도착했더니 케이시가 싸늘한 주검으로 변해 있었고 LA경찰국의 새라 페이든은 케이시가 세상을 떠난 것을 확인했다고 블룸버그는 덧붙였다.
이미지 확대
4일(현지시간) 사망한 다국적 기업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의 상속녀 케이시 존슨(30)
4일(현지시간) 사망한 다국적 기업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의 상속녀 케이시 존슨(30)


 초동수사 결과 그녀는 자연사했으며 어떤 부정행위도 개입되지 않았다고 페이든은 밝혔다.이후 검시의가 독극물 검사 등을 실시할 예정인데 최종 결과는 6주 정도 걸릴 것이라고 밝혔다.

 케이시는 3주 전 MTV 리얼리티쇼 ‘바이섹슈얼 틸라(Shot at Love)’의 주인공 틸라 테킬라(27·본명 틸라 뉴엔)와 약혼했다고 발표해 세상을 놀라게 했다.테킬라는 이미 결별했으며 지난 해 12월29일 통화한 것이 마지막이었다고 밝혔다.

 이날 응급전화가 걸려오기 전 테킬라는 밤새 케이시의 죽음을 알리는 내용의 글을 트위터에 올리고 있었다고 연예 전문 TMZ 닷컴은 전했다.이에 따라 케이시가 숨을 거둔 것은 며칠 전 일이며 주검이 뒤늦게야 발견된 이유를 둘러싸고 온갖 억측이 난무할 것으로 보인다.

 고인은 또 케이블 채널 E!의 리얼리티쇼 ‘멋진 인생’과 ‘트루 할리우드 스토리’에 등장하는 등 젊은 여성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화려한 삶을 살아왔다.하지만 10대 시절부터 마약에 찌들어 최근까지 재활원에 입원해 있다가 의료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퇴원하는 등 곧잘 물의를 일으켰다.

 가족 변호인인 제시 데리스는 “존슨 가문은 이 비극적인 손실을 애도하고 있으며 어려운 시기에 프라이버시를 지켜줄 것을 요청드린다.”고 이메일 성명에서 밝혔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