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레이스 원피스로 여신 자태 뽐내

고준희, 레이스 원피스로 여신 자태 뽐내

입력 2014-02-04 00:00
수정 2014-02-04 09: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014 매긴 스프링 컬렉션 통해 봄 스타일링 제안

배우 고준희가 봄 화보를 통해 우월한 자태와 각선미를 뽐냈다.

여성의류브랜드 매긴(McGINN, 대표 최윤준)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고준희는 최근 봄 화보집을 통해 플라워 프린트 아이템을 위주로 한 로맨틱한 봄 패션을 제안했다.


눈에 띄는 제품은 올 봄 매긴에서 출시되는 플라워를 다양하게 보여주는 라인으로 모던 페미닌한 원피스, 도회적 느낌의 트렌치 코트, 캐쥬얼 시크한 야상과 베이스볼 점퍼 등으로 구성된다.

공개된 화보에서 그녀는 다채로운 포즈로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했다.

매긴 관계자는 “매해 봄마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플라워 패턴의 유행이 이번 2014 S/S에는 더욱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감성을 가득 담아 절정의 인기를 구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준희 특유의 도회적이고 시크한 매력과 페미닌한 플라워 패턴이 만나 세련된 스프링룩이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내추럴 웨이브 단발, 붉은 립으로 매력을 발산하는 고준희의 이번 매긴 화보를 접한 여성들은 “고준희 기럭지 정말 우월하네” “고준희 플라워레이스 원피스 나도 입고 싶다” “고준희 스타일 갖고싶다!” 등의 반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