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 콘텐츠, 일주일만에 조회수 1300만 넘어

카카오TV 콘텐츠, 일주일만에 조회수 1300만 넘어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0-09-08 15:28
업데이트 2020-09-08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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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리의 ‘페이스아이디’·‘연애혁명’ 등 인기

카카오TV가 지난 1일부터 공개한 오리지널 콘텐츠들. 카카오M 제공
카카오TV가 지난 1일부터 공개한 오리지널 콘텐츠들. 카카오M 제공
카카오M이 지난 1일 공개한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누적 조회수가 일주일 만에 1300만회를 넘었다.

카카오M은 8일 오전 9시 기준 드라마 ‘연애혁명’과 ‘아만자’, 예능 ‘페이스아이디’와 ‘내 꿈은 라이언’, ‘찐경규’, ‘카카오TV 모닝’ 등 6개 콘텐츠 조회수가 이렇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올린 콘텐츠는 가수 겸 배우 박지훈 주연의 ‘연애혁명’으로 1회 118만뷰에 이어 지난 3일 공개된 2회는 148만뷰를 기록했다.

전날 오후 5시 공개된 이효리의 ‘페이스아이디’도 127만뷰를 올렸다. 실제 연예인의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는 것 같은 독특한 포맷으로 화제를 모았다. ‘내 꿈은 라이언’는 1회 16만뷰, 2회 85만뷰를 올렸다.

카카오TV는 오는 11일 서수민 PD의 청춘 시트콤 ‘아름다운 남자, 시벨롬(si bel homme)’과 14일 양요섭이 진행하는 ‘컴백쇼 뮤톡 라이브’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추가 공개한다.

신종수 카카오M 디지털콘텐츠사업본부장은 “세로형 포맷과 아침 7시에 공개하는 모닝 예능쇼 등 기획은 물론, 시청자의 연령, 라이프스타일, 사회적 관심사를 고려한 오리지널 콘텐츠들로 디지털콘텐츠의 장르와 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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