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배우 신현빈도 코로나19 돌파감염…케플러 멤버도 ‘확진’

배우 신현빈도 코로나19 돌파감염…케플러 멤버도 ‘확진’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1-12-14 17:12
업데이트 2021-12-14 17: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배우 신현빈. 최성현스튜디오 제공
배우 신현빈. 최성현스튜디오 제공
배우 신현빈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소속사 유본컴퍼니가 14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신현빈은 지난 13일 코로나19 확진자와의 밀접 접촉 통보를 받고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받았고 당시에는 보류 및 경계 판정을 받았다. 이후 재검사를 시행한 결과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신현빈은 지난 9월 코로나19 2차 백신 접종을 마쳤고 정기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으며 스케줄에 참여해왔다. 소속사는 “신현빈은 현재 건강상 이상은 없으나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취소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조처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룹 케플러.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케플러.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케플러의 멤버 샤오팅과 마시로도 이날 코로나 19 무증상 확진 판정을 받았다. 케플러는 지난 5일 현장 스태프 확진으로 멤버들 및 스태프들 모두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이날 두 멤버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웨이크원과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조치로 정기적인 PCR 검사를 의무화했다”며 “이 과정에서 샤오팅과 마시로가 코로나 19 양성 반응을 최종 통보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다른 케플러 멤버들은 음성 판정을 통보 받았으며 현재 케플러는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방송가에서는 배우, 예능인, 가수 등 확진자가 속출하며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가수 유희열이 지난 11일 확진된 데 이어 유재석도 13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