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연·유아인·최지우 출연 ‘좋아해줘’ 티저 예고편

이미연·유아인·최지우 출연 ‘좋아해줘’ 티저 예고편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1-08 11:22
수정 2016-01-08 11: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좋아해줘’ 예고편 캡처
‘좋아해줘’ 예고편 캡처
이미연, 유아인, 최지우, 김주혁, 강하늘, 이솜까지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영화 ‘좋아해줘’가 6인의 매력이 담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좋아해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펼치는 유쾌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SNS로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현시대의 경향과 로맨스를 결합시킨 이야기다.

공개된 예고편은 SNS로 관심 있는 상대방의 일상을 염탐하고, 설정한 사진으로 타임라인을 도배하며, 친구 신청을 할까 말까 고민하는 이들의 설레는 한때를 보여준다.

특히 #까칠한언니, #우주대스타, #리얼어리버리, #츤데레옆집형, #순수폭발모쏠남, #솔직발랄밀당녀와 같은 독특한 해시태그는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이 보여줄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영화 ‘6년째 연애 중’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박현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좋아해줘’는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영상=CJ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