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설리 출연 화제작 ‘패션왕’ 메인 예고편

주원 설리 출연 화제작 ‘패션왕’ 메인 예고편

입력 2014-10-03 00:00
수정 2014-10-03 18: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패션왕’은 평소 패션 감각이 빵점인 ‘우기명’(주원)이 동급생 혜진(박세영)에게 반하면서, 혜진의 눈에 들기 위해 멋진 남자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성장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신나는 비트의 음악과 함께 패션에 답이 없는 ‘우기명’ 역인 주원의 이색적인 변신과정을 담았다.

이 작품은 우기명이 혜진에게 반한 후 패션왕이 되고자 하는 다짐을 통해, 이후 그에게 닥칠 고난과 시련의 과정들을 그가 어떻게 극복해나가게 될 것인가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전설의 패션왕 남정(김성오)에게 패션 과외를 받게 되는 우기명의 코믹한 모습들은 스토리 전반에 펼쳐진 다양한 웃음코드를 예고하고 있어, 예비관객들의 흥미를 끝까지 놓치지 않겠다는 제작진의 각오도 느낄 수 있다.



영화 ‘패션왕’은 ‘작업의 정석’(2005년)과 ‘오감도’(2009년) 등을 연출한 오기환 감독이 메가폰을, 주원을 비롯해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 등이 출연한다. 11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상=NEW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