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코치 이수연, 놀라운 비키니 자태 공개 ‘화끈’

탁구코치 이수연, 놀라운 비키니 자태 공개 ‘화끈’

입력 2014-03-25 00:00
업데이트 2014-03-25 17: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얼짱 탁구 코치로 알려진 이수연이 20일(현지시간) 미국 드라마 ‘앙투라지’ 출연 배우인 케빈 딜런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얼짱 탁구 코치로 알려진 이수연이 20일(현지시간) 미국 드라마 ‘앙투라지’ 출연 배우인 케빈 딜런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20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이 공개한 미국 프로탁구 선수이자 모델 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이수연(31) 비키니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연은 한뼘 비키니를 입고 군살 없는 몸매를 과시하며 미국 드라마 ‘앙투라지’ 출연 배우인 케빈 딜런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미소 짓고 있다.

이수연은 지난해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 얼짱 탁구코치로 출연해 섹시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방송 내내 남자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뿐 아니라 빼어난 탁구 실력을 갖춰 필살기 등을 지도하며 국내에서 이름을 알렸다.

레인보우 재경·이수연(왼쪽)
레인보우 재경·이수연(왼쪽) KBS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 캡쳐


한편, 이수연은 헐리우드 배우 수잔 서랜든, 올리버 스톤 감독, 제이미 폭스, 멜 깁슨 등 탁구 코치로도 활동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