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10월 미니앨범 ‘에브리바디’ 발표

샤이니, 10월 미니앨범 ‘에브리바디’ 발표

입력 2013-09-30 00:00
수정 2013-09-30 10: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샤이니 다섯 번째 미니앨범 ‘에브리바디(Everybody)’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다섯 번째 미니앨범 ‘에브리바디(Everybody)’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샤이니가 오는 10월 14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에브리바디(Everybody)’를 발표한다고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가 30일 밝혔다.

샤이니는 지난 2월과 4월, 두 장의 앨범으로 나눠 선보인 3집의 히트에 힘입어 하반기에도 새 앨범으로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소속사는 “샤이니는 새 앨범을 낼 때마다 참신한 시도가 돋보인 만큼 이번 앨범에서도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샤이니는 이날부터 SM타운 글로벌 트위터·페이스북·웨이보 등을 통해 태민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

이들은 현재 일본에서 ‘재팬 아레나 투어 샤이니 월드(JAPAN ARENA TOUR SHINee WORLD) 2013~보이스 밋 유(Boys Meet U)~’ 공연을 진행 중이며 컴백 준비를 병행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