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1일 TV 하이라이트]

[1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1-12-01 00:00
업데이트 2011-12-01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현장르포 동행(KBS1 밤 11시 40분) 민지는 엄마가 말기암 환자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게 아니다. 그래도 자신을 두고 쉽게 떠나지 않을 거라고 굳게 믿고 있다. 수능시험도 잘 치르고 대학입학을 코앞에 둔 민지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행복한 꿈을 꾸고 있었다. 하지만 우연히 발견한 엄마의 편지에서 엄마가 삶을 정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고 만다.

●호루라기(KBS2 밤 8시 55분) 20 06년 온 나라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바다이야기’. 그 이후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하지만 여전히 음지에서는 단속을 피해 바다이야기 등 불법 사행성 게임장이 독버섯처럼 성업 중이다. 한 지방 중소도시에 무려 200개의 불법게임장이 있다는 제보를 받고, 불법 도박의 실태를 고발하기 위해 김남훈이 나섰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MBC 밤 7시 45분) 요즘 들어 더 깜빡깜빡 잊는 유선은 조기폐경에 건망증까지 심해지자 정말 왜 이러나 싶다. 쇼윈도에 비친 자신의 모습도 너무 형편없어져 한숨이 나오고, 울컥한 유선은 식당일 한 돈으로 초라해져버린 자신에게 선물을 하기로 한다. 한편 지석은 갑자기 하선과 조금만 닿아도 심장이 쿵쾅거리는데….

●생방송 1억 퀴즈쇼(SBS 밤 8시 50분) 사상 최대 규모의 상금, 생방송 문자 참여 방식의 전혀 다른 퀴즈쇼가 온다. 바로 세계 최초 문자퀴즈쇼 ‘1억 퀴즈쇼’다. 기존 퀴즈쇼가 스튜디오에 출연한 특정 출연자에게만 도전 기회가 주어지는 것에 반해, 전국 어디서나 TV를 보는 모든 이들에게 상금 1억원의 기회가 주어진다. 그 현장을 함께 참여해 본다.

●독립다큐관(EBS 밤 12시 5분) 겨울이 시작될 무렵, 동물을 좋아하는 혜진은 동물원에서 자원 봉사를 시작한다. 혜진은 맹수들에게 각자의 이름을 불러 주고, 장난을 치는 등 친구나 동생처럼 대한다. 그러나 혜진은 한정된 공간 안에서 동물들이 하나 둘 병들어 가는 모습을 보게 되고, 근친 교배로 태어난 호랑이 크레인 역시 건강하지 못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검색녀(OBS 밤 11시 10분)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쌍방향 토크쇼 ‘검색녀’. 이번 주는 개그맨 이병진이 출연하여 내년 1월 24일에 때어날 딸 ‘똘희’ 자랑에 나선다. 최근 과학의 발전으로 태어날 아이의 얼굴 윤곽까지 미리 알 수 있다며 딸의 사진을 즉석에서 공개한다. 이병진은 내년에 태어날 딸아이 때문에 요즘 시간 가는 줄도 모른다고 하는데….

2011-12-01 23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