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TV 하이라이트]

[28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9-05-28 00:00
수정 2009-05-2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생로병사의 비밀(KBS1 오후 10시) 의료의 최전선에서 인술을 펼치고 있는 의사들 역시 암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다. 이희대, 유계준, 김선규, 오구라 쓰네코. 암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기에 더욱 공포스러웠다는 4명의 의사들. 그들은 어떻게 암을 극복했을까? 암을 이겨낸 의사들이 말하는 암 극복의 열쇠를 공개한다.

●장화 홍련(KBS2 오전 9시) 장화가 변여사가 먹는 약을 빼돌리려는 장면을 목격한 변여사는 장화를 때린다. 이를 알게 된 홍련은 변여사가 부르는, 장화가 연애한다는 노래가 진짜 같다며 장화를 놀라게 만든다. 급기야 태윤이 홍련과 식사하는 일이 잦아지자 장화는 점점 궁지에 몰리게 된다. 한편 홍련은 수찬과 재회한다.

●신데렐라 맨(MBC 오후 10시) 대산을 만나러 간 유진은 세은에게서 대산과의 약혼 소식을 듣게 된다. 대산은 강회장 의견에 따라 세은과 약혼하겠다고 말하고, 집사는 불안한 눈빛으로 대산을 바라본다. 유진은 옷 창고에서 마주친 대산에게 약혼 축하 인사를 건네고, 대산은 서둘러 나가는 유진을 잡지 못하고 마음 아파한다.

●시티홀(SBS 오후 9시55분) 미래는 자신의 선거캠프로 돌아가서정도로부터 선거에 필요한 금액을 받고 놀란다. 다음날 미래는 죽집과 슈퍼, 옷집 등을 다니며 직접 후원을 받는다. 미래는 정도의 도움을 받자는 친구들의 요청을 뒤로하고 어머니에게 집저당을 잡히자고 이야기한다. 한편 미래는 시청에서 퇴직금이 나왔다는 전화를 받는다.

●하나뿐인 지구(EBS 오후 11시10분) 해마다 4월이면 수만마리의 괭이갈매기들이 날아드는 섬, 홍도. 경상남도의 최남단 절해고도인 홍도는 섬 전체가 천연기념물 335호로 지정돼 있다. 집단으로 모여 번식하면서도 인간사회보다 더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괭이갈매기들의 왕국 홍도. 괭이갈매기들의 생존경쟁과 모성애를 소개한다.

●글로벌 코리안(YTN 오전 10시35분) 중소기업들의 유럽 진출을 위해 마련된 ‘IT 전자 전시 상담회’. 이번 전시회에는 최근 에너지 절감과 친환경 기조를 반영하듯 절전용 제품이 시선을 모았다. 그 중 한국 중소기업 44개 업체는 전기가 자동 차단되는 기술, 로봇 청소기와 강아지 로봇 등 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2009-05-28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결혼식 생략?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 생각은?
비용 문제 등으로 결혼식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1. 결혼식 굳이 안해도 된다.
2. 결혼식 꼭 해야 한다.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