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일 TV 하이라이트]

[05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7-04-05 00:00
수정 2007-04-0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인간극장(KBS2 오후 7시30분) 성공리에 공연을 마친 ‘파파스’ 멤버들이 가족 파티를 벌인다. 무대 의상 담당인 용석씨의 지휘 아래 멤버들은 각자 하얀 트레이닝 바지와 털실을 이용해 무대 의상을 준비한다. 집에 돌아가 가족들을 동원해 바지에 털실을 끼우느라 밤을 새우고, 열심히 마련한 무대 의상을 입고 연습도 해본다.

 

글로벌 코리안<맞춤형 임신 문제없나?>(YTN 오전 10시35분) 시험관 배아 상태에서 유전질환을 알아보는 ‘착상전 유전자 진단법’이 태아 성감별 목적으로 악용되면서 LA를 찾는 한국인 부부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한국의 의사들은 시험관 시술이 필요하고 수정란을 바늘로 찔러야 하기 때문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고 지적하고 있다.

 

똑똑! 교육충전소(EBS 오후 8시) 잃어버린 기초를 다시 세우고, 자기조절 학습력을 키워나가는 5주간의 프로젝트. 수업을 이해하지 못해 공부에 흥미를 잃은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하기 시작한다. 자신의 학습 수준에 맞게 공부하는 법을 배운 아이들.‘똑똑 교육충전소’를 통해 노력하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는다.

 

마녀유희(SBS 오후 9시55분) 유희의 호출을 받고 달려온 무룡은 조니가 유희의 침실에 있자 이상한 상상을 하다 유희에게 혼쭐이 난다. 무룡의 코치를 받고 유희를 만나러 간 조니는 준하와 함께 나오는 유희를 보고 실망한다. 준하의 눈치를 살피던 유희는 준하가 파혼했다고 하자 준하의 신부가 될 상상을 하다가 물을 쏟는다.

 

생방송 오늘 아침(MBC 오전 8시30분) 인터넷이 생활의 중심으로 자리 잡으면서 인터넷 게임에 중독된 남편들이 늘어나고 있다. 심한 경우 식사를 거르고 집안일에 전혀 신경 쓰지 않고, 가족은 물론 친구들과도 멀어진다고 한다. 인터넷 게임 그 환상의 현실 속에 갇혀 있는 우리 남편 좀 말려달라는 아내의 간곡한 사연을 들어본다.

 

하늘만큼 땅만큼(KBS1 오후 8시25분) 은하의 방황에 죄책감을 느끼지만 무영에 대한 사랑을 떨쳐버릴 수 없는 지수. 자격지심과 은하에 대한 연민 때문에 지수를 밀어내려는 무영. 상처입은 채 방황하는 은하. 세 사람의 고민은 계속된다. 그러던 중 극장에 들른 지수는 은하를 발견하고 당당하게 무영의 마음을 얻으라고 충고한다.

2007-04-05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