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TV 하이라이트]

[11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6-11-11 00:00
수정 2006-11-1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라이프n조이(YTN 오전11시35분) 수도권 최대 관광어촌 인천 소래포구를 찾았다. 소래포구는 하루 조업으로 최고로 신선한 해물을 선보이는데, 활어회와 한창 제철인 새우젓에 대해 알아본다. 물론 어부와 어시장 아주머니들의 인심은 덤이다. 지금은 운행하지 않지만 수인선 협궤열차의 철로를 따라 낭만도 더듬어본다.

 

EBS스페이스 공감(EBS 오후10시) ‘우리가 그들을 거장이라 부르는 이유’ 시리즈 9번째로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무대를 담았다.‘국가대표 세션 기타리스트’로 불리는 함춘호를 스페이스공감은 ‘뮤지션 함춘호의 모노 드라마’로 조명한다. 세션맨이 아닌 25년 만의 첫 단독공연에 오른 함춘호를 들여다본다.

 

연개소문(SBS 오후8시45분) 수나라 양광은 300만 대군을 이끌고 고구려로 진군한다. 신라와 백제는 양광에게 사신을 보내 수나라를 돕겠다 한다. 그러나 양광은 외려 이런 신라와 백제가 한심하다. 한편 고구려는 여든살이 넘은 강이식 장군의 지휘 아래 대응책 마련에 부심한다. 드디어 수나라군은 요하를 건너는데….

 

환상의 커플(MBC 오후9시40분) 철수는 안나에게 줄 선물로 휴대전화를 산다. 덕구는 유경이 때문에 산 것으로 오해하고 유경이도 이 말을 듣고 기분 좋아하지만 정작 철수는 영 모르쇠다. 자존심 상한 유경은 삐쳐서 돌아간다. 휴대전화를 선물받은 안나는 철수와 함께 술취한 유경을 만나는데, 이때 유경이 돌변한다.

 

소문난 칠공주(KBS2 오후7시55분) 일한은 수표의 설득에도 이혼하겠다는 결심을 되돌리지 않고, 설칠도 이라크파병 고집을 꺾지 않는다. 미칠은 춘천으로 가는 길에 우연히 안공주와 만나게 되고, 병원에 도착해서야 같은 병원에서 일한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그러나 이미 안 좋은 기억을 가진 두 사람은 악연이 되는데….

 

KBS스페셜(KBS1 오후8시) TV에서 컴퓨터 오락이 나오면서 어느새 끊길 듯 이어지는 나지막하고 살가운 어머니의 자장가가 있다.KBS스페셜은 그래서 전국에서 잊혀져가는 어머니의 자장가를 HD영상과 디지털 음원에 담았다. 세상에 태어나서 처음 듣는 노랫가락 자장가를 통해 ‘어머니’를 생각해본다.

2006-11-11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