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일 TV 하이라이트]

[08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6-03-08 00:00
수정 2006-03-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살림의 여왕(EBS 오전 11시5분) ‘부자가 될 이미지는 따로 있다?’ 강서구청 총무과 주임으로, 친절강사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살림의 여왕 박순영 주부. 완벽한 이미지 관리로 미래 사업가를 꿈꾸는 그녀는 집에서도 밖에서도 늘 인기 만점이다.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에게 환영받는 그녀의 비법을 전문가와 함께 꼼꼼히 짚는다.

 

생방송 TV연예(SBS 오후 8시55분) ‘왕의 남자’ 주역 4인방 정진영, 감우성, 이준기, 강성연이 처음으로 TV연예를 통해 모였다. 이들은 1000만 관객 돌파·역대 흥행 1위를 예상했을까.4인방이 본 ‘왕의 남자’ 흥행돌풍 비결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TV연예 기획,CM송에 얽힌 별난 기록과 사연도 담았다.

 

클로즈업(YTN 오후 1시20분) 정동영 당의장은 이해찬 총리 문제 등 일련의 문제와 관련,‘어려움은 외부가 아니라 내부에서 오는 것이니 이럴 때일수록 단합해야 한다.’며 당의 단합을 강조했다.5대 양극화 해소 특별위원회에서 논의될 실천방안,3월말로 예정된 개성공단 방문 추진 등 열린우리당의 현안과 정국운영방안 등을 들어본다.

 

레인보우 로망스(MBC 오후 6시50분) 희철은 현경의 친구인 세린을 보고 한눈에 반한다. 세린의 이상형이 터프한 남자라는 정보를 얻은 희철은 세린에게 잘 보이기 위해 현경의 조언을 따라 터프남으로 변해간다. 민기는 보라가 불편해하는 모습을 보고, 편하게 대하려고 노력한다. 민기는 보라에 대한 마음을 정리한 걸까?

 

별난여자 별난남자(KBS1 오후 8시25분) 민숙은 기웅을 다그쳐 폭행 혐의를 받게 된 경위를 묻는다. 재옥은 인범에게 매일 아침식사를 집에 와서 같이 할 것을 제안하고, 분식점으로 찾아온 석현에게는 일부러 인범 얘기를 꺼내며 종남의 열혈팬이라고 말한다. 한편 석현은 자신이 큰집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 처음으로 큰집을 찾아가는데….

 

굿바이 솔로(KBS2 오후 9시55분) 실수라며 없었던 일로 하자는 수희의 말이 계속 마음에 걸리는 민호. 비밀에 싸인 지안의 아픈 과거를 알고 있기에 제주도에서 수희에게 마음을 들킨 것이 더욱 답답하다. 생일파티를 한다며 시끄럽게 구는 옆집 영숙에게 항의하러 간 미리는 혼자서 예전 가족파티 영상을 보고 있는 영숙을 발견한다.

2006-03-08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이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