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TV 하이라이트]

[9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5-06-09 00:00
수정 2005-06-09 07: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어여쁜 당신(KBS1 오후 8시25분) 기준 엄마는 인영에게 기준이 마음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기준은 갑자기 연락을 끊은 인영 때문에 초조해하고, 기준 때문에 마음 아파하던 인영은 힘찬이의 전화를 받는다. 한편, 고모에게 옷을 사주기 위해 주유소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외조부는 밤마다 끙끙대는데….

유쾌한 두뇌검색(SBS 오후 7시5분) 손님이 직접 운전하는 미국 맨해튼의 셀프 택시, 환자가 직접 주사를 놓는 독일 아우크스부르크대학병원, 어디에서든 부르면 달려오는 서울의 교회택시 중에서 진짜는 무엇인지를 가려낸다. 또 쇠를 씹어 먹는가 하면, 토끼가 엄청나게 늘어나는 놀라운 마술도 볼 수 있다.

글로벌 코리안(YTN 오후 1시25분) 호주의 난민 수용소에 동포 어린이를 포함한 이민자들이 장기 수용돼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일부 어린이는 강제 수용소에서 태어나 외부 세계와는 완전히 차단된 생활을 하고 있다. 어린 아이들이 수용소에서 사진과 바코드가 찍힌 신분증을 발급받아 마치 범죄인 취급을 당하는 현장을 찾아간다.

TV 정치교실(EBS 오후 11시40분) 주변 강대국들의 이해관계가 복잡하게 얽혀 있는 지금, 향후 남북한 관계는 어떻게 전망해 볼 수 있을까? 6·15남북공동선언 5주년을 맞이하여 남북 공동선언의 의미와 성과, 북핵 위기를 둘러싼 국제 정세를 전망해 보고, 남북 문제의 평화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해 본다.

논스톱5(MBC 오후 6시50분) 다이어트를 입에 달고 사는 정린과 밤낮을 가리지 않고 먹는 얘기만 해대는 수아. 타블로의 생각대로라면 두 사람의 몸매는 뭔가 바뀐 것 같다. 그런 가운데 논씨네는 엠티를 가는데, 후발대로 온다던 혜선이가 산에서 길을 잃은 건지 너무 늦는다. 이정과 승기는 각자 혜선이를 찾아 나선다.

인간극장(KBS2 오후 8시55분) 가족들은 희영씨의 결혼 소식을 전하러 어머니의 납골당으로 향한다. 어머니가 모셔져 있는 작은 자리를 보며 희영씨는 눈물을 흘린다. 결혼 전날 아버지는 희끗희끗한 머리를 염색하고, 주위를 깨끗하게 정리한다. 드디어 결혼식 날, 아버지는 눈물을 삼키며 딸을 보내는데….
2005-06-09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결혼식 생략?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 생각은?
비용 문제 등으로 결혼식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1. 결혼식 굳이 안해도 된다.
2. 결혼식 꼭 해야 한다.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