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TV 하이라이트]

[22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4-09-22 00:00
수정 2004-09-22 07: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오픈 스튜디오(SBS 오후 4시10분) 웰빙 열풍으로 전국이 뜨겁게 달아오른 지금,웰빙족이 생겨나고 정체모를 웰빙 산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하지만 웃음이야 말로 값싸게 건강을 지키는 진정한 의미의 웰빙.웃음이 중요한 이유와 웃음의 효과를 알아보고,웃음으로 생활 속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배워본다.

사람과 자동차(YTN 오전 8시30분) 거품 경제를 딛고 다시금 세계 제조업계의 선두로 복귀하고 있는 일본의 저력,그 중심에는 세계 제2위로 도약한 도요타 자동차가 있다.최강 경영이라 불리는 그들의 생산방식과 끝없는 성장의 비밀은 무엇인지 알아본다.또한 우리의 수준은 어디까지 와 있는지를 조명해본다.

문화센터(EBS 오전 11시) ‘2004 광주 비엔날레를 가다’.먼지와 물의 통합된 이미지를 담은 전시관으로 제 3,4전시관이 이에 해당된다.먼지는 소멸의 의미를 담고 있지만 물과 섞여 새로운 생명체로 거듭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마찬가지로 3,4전시관의 대표적인 작품들과 작가를 만나본다.

인생극장〈오 마이 갓〉(iTV 오후 10시50분) 사랑하는 아내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것 같은 두 딸.그러던 어느 날 둘째 딸 예은이에게 다가온 불행한 사고로 행복했던 가정은 슬픔에 잠기게 된다.딸을 잃은 아픔 그리고 그 아픔을 다시 새로운 사랑으로 시작하려는 어느 아버지의 안타깝고 아름다운 마음을 느껴본다.

왕꽃 선녀님(MBC 오후 8시20분) 부용화와 초원과의 관계를 알게 된 부용진은 조카 욕심이 난다.현재 수리하고 있는 아파트에서 셋이 살았으면 좋겠다고 말한다.답답한 마음에 부용진은 시몽에게 얼마전 알게 된 친조카의 존재에 대해 털어놓는다.미영과 정수가 헤어질 것 같지 않자 행자는 반대하던 입장을 바꾸기 시작한다.

두번째 프로포즈(KBS2 오후 9시50분) 홈쇼핑 골프여행 상품이 대박이 나자 민석은 연정에게 선물을 사주고,편지를 주고받는 두 사람의 감정은 갈수록 깊어진다.미영은 노래자랑에 나가 홈씨어터를 받아온다.한편 며칠 후 고교동창 친구들과 교외로 나갔던 미영은 호텔에서 나오는 민석과 연정을 마주치게 된다.



환경스페셜(KBS1 오후 10시) 콘크리트 제방 안에서 수서생물들은 서식처를 잃는가 하면,하천의 사막화는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다.물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막고,콘크리트 제방을 쌓아 하천을 고립시키고 있는 수해복구 공사.집중호우로 인한 수해피해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우리나라 치수정책의 현주소를 살펴본다.
2004-09-22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