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TV 하이라이트]

[4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4-08-04 00:00
수정 2004-08-0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황태자의 첫사랑(MBC 오후9시55분) 미희로부터 건희와 승현이 형제라는 얘기를 들은 유빈은 충격을 받는다.모든 것을 정리하기 위해 유빈은 타히티 섬에 있는 클럽 줄라이의 보라보라 리조트로 발령낼 것을 부탁한다.뒤늦게 유빈이 말도 없이 떠난 것을 안 건희는 촌장에게 어디로 갔는지 알려달라고 한다.

사이언스+(YTN 오전 8시 30분) 천문대에 가면 도심에서도 별을 볼 수 있다.8월 중순에는 금성과 토성의 우주 쇼가 펼쳐진다.어린이,청소년들에게는 호기심을 해결하는 견학장으로,시민들에게는 휴식처로 천문대를 활성화시키고 있다.연세대 천문우주학과의 변용익 교수에게 천문학의 현주소와 계획을 들어본다.

생방송 60분-부모(EBS 오전 10시) 손자병법을 통하여 어떻게 조직생활을 해나가야 하며 싸우지 않고 승리하는 지혜로운 인생전략에 대해 알아본다.조직의 성공은 자본도 기술도 아닌 같은 꿈을 꾸는 것,분석하고 대안을 마련하는 자세 등,부모 및 자녀들이 살아가면서 지니면 좋을 품성에 대해 알아본다.

인생극장〈오 마이 갓〉(iTV 오후 10시50분) 대학동기인 킹카 최강과 폭탄 소심은 상부상조하는 사이.둘이는 여자 사냥을 위해 요가 학원을 등록하고,강사인 다정을 알게 되어 다같이 수영장을 가게 된다.그런데 신나게 미끄럼을 타던 다정은 그만 팬티가 벗겨지고 말았다.위기에서 다정을 구해준 왕자님은 누구일까?

압구정 종갓집(SBS 오후 9시25분) 희진은 잘 나가는 커리어우먼으로 계속 지낼 줄 알았지만 갑자기 하루 아침에 백수가 된다.희진은 자존심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말도 못하고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서 노력한다.하지만 성국은 희진이 백수가 된 사실을 알고,희진은 성국의 입을 막기 위해서 갖은 애를 쓴다.

아름다운 유혹(KBS2 오전 9시) 민우는 주란과 사랑하는 사이라고 소리치는 기태를 보며 허탈해하고,민우 아버지는 정희네한테 유언장을 준게 사실이냐며 따지는 나경에게 아무 말 못한다.주란을 찾아간 세희는 잡아떼는 주란에게 꼭 증언대에 세우고 말겠다고 하고,성필은 민우에게 경고를 해두라고 김실장에게 지시한다.



환경스페셜(KBS1 오후 10시) 붉은머리 오목눈이의 둥지에 알을 낳은 뻐꾸기.지극 정성으로 뻐꾸기 새끼를 기르는 붉은 머리 오목눈이.뻐꾸기 새끼는 붉은 머리 오목눈이의 알을 밖으로 밀어내고,둥지를 독차지한다.발정기의 수컷 노루들은 치열한 영역다툼을 한다.영역 확보가 생존과 직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2004-08-04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