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대낮 길가서 어린소녀 귀걸이 훔쳐 달아나는 강도

대낮 길가서 어린소녀 귀걸이 훔쳐 달아나는 강도

입력 2015-05-14 10:42
업데이트 2015-05-14 14: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대낮 거리에서 어린 소녀의 귀걸이를 강탈해 달아나는 강도의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

13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미러는 최근 터키의 한 거리에서 길을 걷던 어린 소녀가 오토바이를 탄 남성으로부터 귀걸이를 강탈당하는 순간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영상을 보면 줄무늬 상의와 빨간색 바지 차림의 한 어린소녀가 길을 걷고 있다. 잠시 후, 파란색 셔츠와 검은 바지를 입은 남성이 오토바이를 세워 놓고 소녀 쪽으로 접근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힌다.

이어 남성이 인근 주택의 문을 두드리는 시늉을 하며 소녀에게 말을 건넨다. 남성이 주변을 기웃거리며 둘러본 후, 소녀에게 다가가 소녀의 얼굴을 살핀다. 겁을 먹고 벽 쪽으로 뒷걸음 친 소녀의 귀를 그가 갑자기 있는 힘껏 잡아당긴다. 남성이 소녀의 귀걸이를 훔친 것. 대낮 거리에서 예상치 못한 강도를 당한 소녀가 놀란 나머지 자신의 귀를 부여잡고 뛰어간다. 소녀의 귀걸이를 훔친 남성도 오토바이에 재빠르게 올라탄 후 줄행랑친다.

한편 남성이 소녀에게서 강탈한 보석이 어떤 종류이며 피해 소녀의 부상 여부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

사진·영상= YOUR NEW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