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유명 연예인, 내 남편과 불륜”…남의 집 아이 끌어안고 잠적했다

“유명 연예인, 내 남편과 불륜”…남의 집 아이 끌어안고 잠적했다

윤예림 기자
입력 2024-03-19 10:15
업데이트 2024-03-19 10: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외국인 남성과 결혼해 넷째 아이까지 출산했으나 남편의 내연녀에게 자녀를 빼앗겼다는 여성 A씨의 사연이 전해졌다. A씨 넷째 아이를 안고 있는 여성(붉은 원)과 울고 있는 A(사진 오른쪽)씨의 모습. JTBC 사건반장 캡처
외국인 남성과 결혼해 넷째 아이까지 출산했으나 남편의 내연녀에게 자녀를 빼앗겼다는 여성 A씨의 사연이 전해졌다. A씨 넷째 아이를 안고 있는 여성(붉은 원)과 울고 있는 A(사진 오른쪽)씨의 모습. JTBC 사건반장 캡처
외국인 남성과 결혼해 넷째 아이까지 출산했으나 남편의 내연녀에게 자녀를 빼앗겼다는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18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40대 한국인 여성인 A씨는 외국에서 대학 생활을 하던 중 싱가포르 국적의 남성을 만나 결혼했다.

A씨는 지난 16년간 싱가포르에서 시부모님을 모시고 살다 지지난해 남편의 사업 문제로 인도네시아로 이사했다. A씨가 넷째 출산을 앞둔 지난해 10월, 남편은 갑자기 “우리는 이제 끝났고 같은 집에서 살 수 없다”며 “한국 가서 애를 낳거나, 여기서 낳고 집에서 나가라”라고 말했다.

실제 A씨는 넷째 아이를 출산한 지 3주 만에 집에서 쫓겨났다. A씨는 “알고 보니 남편에게 내연녀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A씨에 따르면 내연녀는 남편의 개인 비서였다. 내연녀는 과거 남편에게 “사업을 배우고 싶다”며 접근했는데, 비서로 채용된 뒤 남편에게 ‘사랑한다’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를 수상히 여긴 A씨가 추궁하자 남편은 “일방적으로 보내는 것”이라고 답했다고 한다.

내연녀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한 연예인이었다. A씨는 “여기서는 이 여자(내연녀)를 레커(가정파괴범)라고 부른다”라고 전했다. A씨 남편은 A씨를 쫓아내곤 내연녀와 동거를 시작했다.

다만 남편은 아내인 A씨가 외도를 했다는 입장이다. 남편은 한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외도를 한 건 아내”라며 “아내가 사업차 만난 남성들과 바람을 피워댔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아내의 모든 말은 거짓말”이라며 “아내는 아이들을 지속적으로 학대했고, 나는 아이들을 지키고자 했을 뿐이다”라고 덧붙였다. A씨의 첫째 딸 역시 유튜브 방송에 나와 “엄마는 매일 술에 취했고, 이유 없이 물건을 부수고 우리를 때린 적도 있다”고 말했다.

내연녀에 대해 A씨 남편은 “개인 비서일 뿐이고 나와 우리 가족을 돌봐줬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A씨는 “모두 남편이 지어낸 거짓말”이라며 “(남편이) 아이들에게 내연녀를 두고 ‘너희 엄마보다 100배는 더 괜찮은 사람이니 아빠는 이 여자와 엄마를 바꾸려고 한다’라고 말하는 등 가스라이팅했다고 전해 들었다”고 밝혔다.

현재 A씨 남편은 내연녀와 함께 네 자녀를 데리고 외국으로 잠적한 것으로 전해졌다. 남편과 시부모, 자녀들까지 모두 A씨 전화를 차단해 연락이 닿지 않는다.

인도네시아에서는 A씨의 사연이 널리 확산하고 있다고 한다. A씨는 “원하는 건 자녀들이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 딱 하나”라고 호소했다.
윤예림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