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소름끼치게 무섭다”…日 여자화장실 ‘타이즈맨’ 공포

“소름끼치게 무섭다”…日 여자화장실 ‘타이즈맨’ 공포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24-02-19 13:28
업데이트 2024-02-19 13: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전신타이즈 쓴 ‘타이즈맨’ 출몰
여자화장실 출몰…여성들 공포

이미지 확대
소셜미디어 X, 타이즈맨 블로그
소셜미디어 X, 타이즈맨 블로그
이미지 확대
지하철에 출몰한 타이즈맨. 엑스
지하철에 출몰한 타이즈맨. 엑스
일본에서 신종 여장 남자 일명 ‘타이즈맨’이 출몰해 화제다. 전신 타이즈 위에 여성의 얼굴을 그려 넣은 이 남성은 개인 블로그를 통해 “미소녀 복장을 하면 인형이 된 기분”이라며 여러 복장을 한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하철뿐만 아니라 여자화장실 목격담도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일본 네티즌들은 “소름 끼치게 무섭다”라며 목격담을 공유하고 있다.

한 일본인 엑스(X) 사용자는 최근 “전신 타이즈에 얼굴을 그려? 진짜로 공포다”는 글과 함께 ‘타이즈맨’이 여성들 사이에 앉아 지하철을 타고 가는 짧은 영상을 올렸다.

한 사용자는 “골격으로 남자임을 알 수 있다. 타고난 여자가 하지 않는 행동을 여장남자는 해서 알기 쉽다”며 “유달리 여성스러운 행동을 하고 있으면 즉시 도망쳐야 한다”고 조언했다.

다른 사용자들 역시 “이 사람은 여자로 변장하고 화장실에 들어오는 남자다” “츄오선에서 주로 보인다. 여성 분들 조심해라”라며 관련 사진을 공유했다.

한 사용자는 “2년 전에도 저랬다. 성욕을 채우기 위해 이런 짓을 했다고 인정했고, 이제 안 하기로 약속했는데 계속 저러고 있다. 찾으면 신고하라”고 사진을 공유했다.
김유민 기자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