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플러그,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이용료 70% 지원

메일플러그,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이용료 70% 지원

입력 2023-07-10 10:19
업데이트 2023-07-10 10: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메일플러그 제공
메일플러그 제공
이미지 확대
메일플러그 제공
메일플러그 제공
무제한 용량 그룹웨어 전문 메일플러그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서비스 이용료를 최대 70%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일플러그는 기업 전용 솔루션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IT 회사로 그룹웨어, 기업메일, 공공기관 전용 메일 서비스(G-Cloud 메일 솔루션) 등 다양한 기업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가 이번에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는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해 7월 초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공급가액의 70%를 보조금으로 지원한다.

메일플러그의 무제한 그룹웨어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는 그룹웨어 10계정, 50계정, 100계정 단위로 구성되어 있으며 결제 주기는 12개월이다. 특별 혜택으로 메일플러그의 모든 기능을 무제한 용량으로 제공하며 업무 필수기능 10종(메일, 전자결재, 근태관리, 메신저, 드라이브, 일정, 게시판 등)을 함께 제공한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이용 시 바우처 결제 금액은 최대 220만 원까지 지원하며, 지원액 70%를 제외한 나머지 30% 및 부가가치세는 수요기업이 부담한다. 신청은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