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광모 “고객가치 실천한 여러분이 LG의 자랑”

구광모 “고객가치 실천한 여러분이 LG의 자랑”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23-04-06 00:07
업데이트 2023-04-06 00: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23 LG 어워즈’ 개최

이미지 확대
구광모 (주)LG 대표(뒷줄 왼쪽 첫 번째)가 지난 4일 경기도 이천 LG 인화원에서 열린 ‘2023 LG 어워즈’에서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LG 제공
구광모 (주)LG 대표(뒷줄 왼쪽 첫 번째)가 지난 4일 경기도 이천 LG 인화원에서 열린 ‘2023 LG 어워즈’에서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LG 제공
전국 과수농가의 골칫거리인 과일나무 화상병을 막는 방제 제품을 개발한 LG그룹 계열사 연구진이 ‘2023 LG 어워즈’ 최고 영예인 고객 감동 대상을 받았다. LG전자에서는 장애인 고객의 제품 사용 경험 혁신에 힘쓴 연구팀이 최고상에 이름을 올렸다.

5일 ㈜LG에 따르면 지난 4일 경기 이천 LG 인화원에서 열린 올해 시상식은 기술력이나 사업 성과와는 무관하게 오직 고객의 관점에서 심사가 진행됐다. 고객 의견을 평가에 반영하기 위해 공모를 통해 선발한 일반 대학생 17명을 심사위원단에 포함했다.

구광모 LG 대표는 시상식에서 “나만의 고객가치를 묵묵히 몸소 실천해 주신 여러분 모두가 LG의 자랑”이라며 수상자를 격려했다. 구 대표는 이어 “거창한 기술이나 우리의 만족을 위한 사업 성과가 아니라 고객 한 분 한 분의 작지만 의미 있는 경험이 모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LG에 대한 인정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LG 어워즈가 추구하는 혁신의 목표와 방향”이라고 강조했다.

박성국 기자
2023-04-06 16면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