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삼성전자 “일상 속 나만의 영상·체험해 보세요”

삼성전자 “일상 속 나만의 영상·체험해 보세요”

나상현 기자
입력 2022-06-26 20:40
업데이트 2022-06-27 01: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스마트싱스 일상도감’ 캠페인

이미지 확대
삼성전자가 개인 맞춤형으로 기기 연결 경험을 알려주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사진) 일상도감’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에서 시작했던 ‘스마트싱스’는 현재 삼성전자 제품·서비스뿐만 아니라 외부 기기까지 연결해 자신만의 생활상을 꾸릴 수 있는 서비스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스마트싱스의 활용성을 체감할 수 있는 영상·체험 캠페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삼성전자 고객의 스마트싱스 사용기나 아이디어 제안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특히 MZ세대 등 젊은 고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 돌봄 ▲친환경 활동 ▲홈 엔터테인먼트 ▲1인 방송 ▲자녀 건강 관리 ▲홈 쿠킹 등 다양한 주제로 스마트싱스 생활상을 그려 냈다.

나상현 기자
2022-06-27 19면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