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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장 “고객 중심 공감”…하반기 온택트 경영전략회의

신한은행장 “고객 중심 공감”…하반기 온택트 경영전략회의

윤연정 기자
입력 2021-07-18 20:22
업데이트 2021-07-19 0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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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옥동 신한은행장이 지난 16일 ‘2021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공감으로 연결하는 고객과 신한의 미래’라는 주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신한은행 제공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지난 16일 ‘2021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공감으로 연결하는 고객과 신한의 미래’라는 주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지난 16일 온택트 방식(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방식)으로 ‘2021 하반기 경영전략 회의’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진옥동 은행장을 비롯해 임원, 본부장, 부서장 등 30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경영전략 회의는 ‘공감으로 연결하는 고객과 신한의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오전 공감 세션에서는 영업점 직급별 대표 직원과 본점 실무자들이 토론에 참여해 조직 내 공감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 공명 세션에는 사업그룹별 하반기 주요 전략과 비전, 최고경영자(CEO) 경영 방침을 공유했다. 진 은행장은 “공감의 출발은 메타 인지로 자기 객관화를 거친 나로부터 출발한다”며 “변함 없는 우리의 사명은 고객 중심이고, 고객 중심은 고객의 니즈와 상황에 공감하는 것에서 출발한다”고 말했다.



윤연정 기자 yj2gaze@seoul.co.kr
2021-07-19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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