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역세권 입지와 탄탄한 배후수요’ 인천도시공사 부평십정더샵몰

‘역세권 입지와 탄탄한 배후수요’ 인천도시공사 부평십정더샵몰

입력 2020-10-16 13:51
업데이트 2020-10-16 13: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역세권 입지를 갖춘 상가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일반적으로 역세권 상가는 기존 배후수요와 더불어 광역적인 유동인구 수요층 확보가 가능해 상권 활성화에 용이하다.

인천에서 유동인구 풍부한 곳에 공급되는 상가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인천도시공사가 시행하는 ‘부평십정더샵몰 스트리트형 상가’가 공급을 앞두고 있다. 상가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 216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 1~4층, 총 9개동 219개 점포로 구성된다.

부평십정더샵몰 스트리트형 상가는 바로 상층부에 위치한 5,678세대를 고정수요로 품을 수 있고 국철 1호선 동암역(급행 정거역)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풍부한 고정수요와 원활한 유동인구 유입효과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 최대 상권 중 하나인 동암역 상권이 인접해 있으며, 주변으로는 초·중·고교 ∙ 빌라촌 ∙ 부평종합시장 ∙ 2001아울렛 ∙ 모다백화점 ∙ 뉴코아아울렛 인천광역시 의료원 ∙ 인천사랑병원 등 자리하고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도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우수한 입지여건 외에도 백운공원 ∙ 십정녹지공원 ∙ 다람쥐어린이공원 ∙ 법성산 등 주변에 녹지공간도 풍부한 데다 GTX-B 노선 신설도 예정에 있어 이동수요 증가와 함께 상권활성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부평십정더샵몰 상가의 배치가 대로변을 끼고있는 주출입구옆 스트리트 상가로 구성돼 가시성과 접근성이 높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따라 고객은 물론이고 인근 단지의 배후세대 및 유동고객들까지 흡수 할 수 있으며 주거를 기반으로 한 상권형성이 용이하다.
한편 분양 관련 상담 필요 시 인천도시공사 판매사업처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