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일산 킨텍스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베베숲, 일산 킨텍스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입력 2023-10-12 13:51
업데이트 2023-10-12 13: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베베숲이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베베숲은 전국적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며,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베베숲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신규 카테고리 ‘베베숲 스킨케어’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확대
베베숲 제공.
베베숲 제공.
업체에 따르면 베베숲 스킨케어는 아토피 피부대상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베이비 스킨케어 과정의 편리성을 강조한 ‘고민부터 보습까지 ASAP!’ 이라는 컨셉으로 수딩&모이스춰 라인부터 아토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베베숲 부스에 방문하면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TRIAL KIT 체험권과 제품을 증정한다.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와 베베숲 홈의 세제&유연제까지 베페 전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베베숲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베베숲 시그니처 슬림캡 1팩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후 2시부터는 베베숲 홈 시향 이벤트 참여 시 베베숲 제로 휴대 물티슈 1팩을 증정하는 등 자세한 사항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 2023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많은 부모님들과 만나며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받아 갈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