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유니베라, 면역력·장·피부 생각한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 출시

유니베라, 면역력·장·피부 생각한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 출시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6-01 08:33
업데이트 2023-06-01 08: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유니베라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가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신제품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를 출시했다.

‘아임뮨’은 알로에의 핵심 성분인 면역 다당체를 주원료로 한 유니베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면역력을 뜻하는 단어인 ‘Immune’에서 기원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의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세계일류상품에 20년 연속 선정된 알로에 원료를 사용했다.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는 믿을 수 있는 좋은 원료, 편리성, 맛(기호) 등의 세 가지 요소를 갖췄다는 게 유니베라 측의 설명이다.

먼저 신제품의 주원료인 알로에는 유니베라의 해외 알로에 농장에서 수확한 것으로, 알로에 재배에 최적인 지역대에서 생산했다. 특히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일류상품의 알로에 부문에 20년 연속(2003~2022년) 선정됐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짜 먹는 액상 스틱형 제품이며, 리치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아임뮨 마케팅 담당자는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의 알로에는 원료를 직접 재배하고 생산, 판매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온 가족의 면역과 장, 피부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