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사이다’

[유통단신]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사이다’

입력 2021-12-14 17:12
수정 2021-12-15 02: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노브랜드 버거’가 14일 탄산음료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출시했다. 인기 음료인 콜라와 사이다를 자체 레시피로 제조해 소비와 재미를 함께 추구하는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를 겨냥했다. 캔에는 각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 배경에 팝아트적 요소를 활용한 디자인을 입혔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콜라, 사이다는 왜 모두 똑같은 제품을 마시는지에 대한 고민으로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자적 브랜드 요소로 호감도를 더욱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제품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구매할 수 있다.



2021-12-1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