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원베일리 홈닉 삼성카드’ 2종 출시… 주거 플랫폼 ‘홈닉’과 제휴

삼성카드, ‘원베일리 홈닉 삼성카드’ 2종 출시… 주거 플랫폼 ‘홈닉’과 제휴

김태곤 기자
입력 2023-10-25 09:53
업데이트 2023-10-25 09: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삼성카드 ‘원베일리 홈닉 삼성카드’.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원베일리 홈닉 삼성카드’.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가 삼성물산과 협업해 래미안 원베일리 입주민 전용 신용카드 ‘원베일리 신세계 홈닉 삼성카드’와 ‘원베일리 홈닉 삼성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홈닉’은 삼성물산이 최근 선보인 차세대 주거 플랫폼이다. 삼성물산은 홈닉을 래미안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의 아파트에도 순차적으로 확대해 갈 계획이며, 삼성카드 등 파트너사들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상품 2종은 홈닉에서 래미안 원베일리 입주민 인증 후 발급이 가능하다.

원베일리 신세계 홈닉 삼성카드는 단지 인근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특화 혜택이 강점이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의 1%를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한도 제한 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할인쿠폰, 무료 주차권 등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을 제공한다. 우선, 국내외 가맹점에서 할인한도 없이 0.5% 할인을 제공하며, 교육, 할인점, 슈퍼마켓, 이동통신, 의료영역에서 결제하면 1.5%의 할인을 월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모든 영화관에서 건별 1만원 이상 영화티켓 현장 결제 시 1만원의 할인을 월 1회 제공하며, 커피전문점에서 20%의 할인을 월 1만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VIPS, 더플레이스에서 건별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을 월 1회, 연간 최대 2회 제공하며 놀이공원 50%, 워터파크 30% 할인을 연 최대 5회까지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마스터카드) 4만 9000원이며 마스터카드 PLATINUM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내전용 카드의 연회비는 4만 7000원이다.

원베일리 홈닉 삼성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 적립 혜택이 강점이다. 병원, 약국, 해외 이용금액은 1%의 적립이 제공되며, 이외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은 0.5%의 적립이 제공된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일 경우 커피, 제과, 편의점 이용금액은 2%, 할인점, 주유, 온라인쇼핑몰 이용금액은 한도제한 없이 1.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건별 1만 2000원 이상 영화티켓 결제 시 5000원 할인을 월 1회 제공하며, 놀이공원 50%, 워터파크 30% 할인을 연 최대 4회까지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마스터카드) 1만 5000원이며 마스터카드 PLATINUM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내전용 카드의 연회비는 1만 4000원이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