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에이치코어’,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브랜드로 진화

현대제철 ‘에이치코어’,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브랜드로 진화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3-29 13:56
업데이트 2023-03-29 13: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현대제철 ‘에이치코어(H CORE)’. 현대제철 제공
현대제철 ‘에이치코어(H CORE)’. 현대제철 제공
현대제철의 제품 브랜드 ‘에이치코어(H CORE)’가 안전을 넘어 ‘안심’을 핵심 키워드로 하는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로 한 단계 진화했다.

기존 에이치코어는 철근, 형강 등 내진 설계에 적용 가능한 일부 건설 강재에만 한정됐지만,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치코어는 토목, 건축, 플랜트 등 건설 전 분야의 공정에 적용할 수 있도록 후판, 강관, 열연 강판, 냉연 강판 등으로까지 범위를 확대했다.

새로운 에이치코어는 용접성, 내식성, 내충격성, 고연성, 친환경성 등 특정한 내부 기준에 따라 일반 제품 대비 우수한 제품에만 선별적으로 적용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현대제철은 새로운 에이치코어가 안전을 바탕으로 가장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최고급 강재라는 의미에서 ‘안전을 심은 철, 안심 H CORE’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웠다. 이에 더해 효율적인 정보전달과 접근성을 높이고자 단독 브랜드 홈페이지(https://hcore.co.kr)를 개설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에이치코어가 고객이 가장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최고급 건설용 강재 브랜드로 인식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사랑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코어는 2017년 11월 국내 철강사 중 처음으로 선보인 내진용 강재 브랜드로, 5년여간 신뢰감을 주며 안정적으로 건설시장에 자리 잡아왔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