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하루만 맡겨도 이자 붙는 ‘페퍼스 파킹통장2‘ 출시

페퍼저축은행, 하루만 맡겨도 이자 붙는 ‘페퍼스 파킹통장2‘ 출시

입력 2022-11-24 02:00
업데이트 2022-11-24 02: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연 3.5% 금리 적용… 5000만원 초과분부터는 연 1.0%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앱 ‘디지털페퍼‘ 통해 가입

‘페퍼스 파킹통장2’는 하루만 맡겨도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 제공
‘페퍼스 파킹통장2’는 하루만 맡겨도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 제공
페퍼저축은행이 연 3.5% 금리가 적용되는 ‘페퍼스 파킹통장2‘를 출시했다.

페퍼스 파킹통장2는 하루만 맡겨도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금자 보호 한도가 되는 5000만원까지 연 3.5%(세전) 최고 금리를 제공하며, 5000만원 초과분부터는 연 1.0%(세전) 금리가 적용된다. 최고 금리를 받기 위해 맞춰야 하는 복잡한 우대 금리 조건이 없으며, 가입 금액에도 제한이 없다.

페퍼스 파킹통장2는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누구든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앱 ‘디지털페퍼’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페퍼저축은행 입출금통장 보유자라도 페퍼스 파킹통장2 추가 가입이 가능하며, 모바일 뱅킹으로 이체 시 수수료가 면제된다. 단 1인당 1개의 계좌만 만들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금리 인상기에 상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혜택을 늘리기 위해 페퍼스 파킹통장2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디지털페퍼는 페퍼저축은행이 지난 4월 출시한 디지털 풀뱅킹 애플리케이션이다. 기존에 출시한 모바일 앱 ‘페퍼루‘를 한층 고도화한 버전으로, AI 머신러닝 기법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디지털 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 내에 비대면 계좌개설, 간편인증, 간편이체, 자동심사신용대출 등의 기능이 탑재돼 있어 보다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은 디지털페퍼 앱을 통해 로그인만 해도 매일 100만원의 당첨 기회를 주는 로또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 디지털페퍼 내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면 참여할 수 있다.
김태곤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