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스카이 라이프 3D사업 전략 제휴

LG전자·스카이 라이프 3D사업 전략 제휴

입력 2011-04-07 00:00
수정 2011-04-07 00: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전자가 KT 스카이라이프가 확보한 100여편의 입체영상(3D)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전용 애플리케이션(응용프로그램) 개발에 나선다.

권희원 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HE) 사업본부 부사장과 이몽룡 KT 스카이라이프 사장은 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양사 간 전략적 제휴 방안을 발표했다.

다음 달부터 KT 스카이라이프가 보유하고 있는 3D 콘텐츠를 LG전자 시네마 3D TV로 들여온다. LG전자는 시네마 3D TV 고객들이 KT 스카이라이프가 보유한 애니메이션, 공연 등 100여편의 프리미엄 3D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다.

또 LG전자와 KT 스카이라이프는 가정용 클라우드(초대형 공용 서버에 대용량 정보를 저장해 수시로 열어볼 수 있도록 하는 것) 서비스 분야에서도 전면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류지영기자 superryu@seoul.co.kr

2011-04-07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