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액 10% 현금적립해 준대”

“구입액 10% 현금적립해 준대”

입력 2008-12-10 00:00
수정 2008-12-1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연말연시 온라인쇼핑몰,공연 티켓은 80%까지 할인

연말연시 각종 모임이 풍성하다. 그때마다 입고 나갈 예쁜 옷도 장만하고 싶고,친구들과 오랜만에 모여 공연도 즐기고 싶지만 요즘 같은 경제난에는 선뜻 쇼핑에 나서거나 공연장을 찾기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이런 땐 인터넷을 이용하면 공연할인 티켓,할인쿠폰 등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포털 파란에서는 이용자가 파란을 통해 오픈마켓,홈쇼핑,패션몰 등 제휴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구매 금액의 1~10%를 이용자에게 직접 현금으로 돌려주는 파란 ‘현금적립쇼핑’ 을 운영하고 있다.

파란을 통해 제휴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주문 금액의 1%를 돌려받을 수 있으며,이용자가 파란 개인숍을 통해 제휴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주문 금액 및 개인숍 활동내용에 따라 최대 10%까지 현금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의 ‘쿠폰북’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든 쇼핑몰의 할인쿠폰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미용,식품,가구 등 부문별로 쿠폰이 분류돼 있어 원하는 쿠폰을 쉽게 찾을 수 있다.또 직접 할인율이나 할인금액,쇼핑몰 등을 설정해 자신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쿠폰도 찾을 수 있다.

네이트 닷컴에서는 다양한 공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공연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공연티켓을 예매할 때 예매 수수료가 없는 것은 물론 20~80%까지 할인도 해준다.

특히 ‘오늘 공연 파격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당일 공연에 한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티켓 알리미’를 설정하면 당일 할인 판매되는 공연을 문자메시지(SMS)로 받아볼 수도 있다.월 5000원 유료서비스인 ‘공연무한할인멤버십’에 가입하면 월 1회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권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2500원 공연 할인권,도서 3000원 할인권,네이트 라이브벨소리 무제한 다운로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효섭기자 newworld@seoul.co.kr
2008-12-10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