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스킨앤랩 ‘유화이 선마켓’ 3시간 만에 매출 2억 달성

스킨앤랩 ‘유화이 선마켓’ 3시간 만에 매출 2억 달성

입력 2023-05-26 11:27
업데이트 2023-05-26 11: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스킨앤랩 제공
스킨앤랩 제공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앤랩(SKIN&LAB)이 지난 24일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화이’의 SNS 채널을 통해 ‘선 마켓’을 진행, 많은 관심을 받으며 공개 3시간만에 매출 2억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유화이 선 마켓’에서는 지난 3월 24일 출시 직후 이틀 만에 조기품절 된 스킨앤랩의 베스트 셀러 ‘베리어덤 마일드 선 쿠션’을 포함해 ‘베리어덤 띵크패밀리 선 스크린’과 ‘베리어덤 릴리프 밤’으로 구성된 상품들을 선보이며 최대 45%의 파격 혜택을 유화이 선 마켓에서만 단독으로 제공한다.

스킨앤랩 관계자는 “그간 매니아 팬층을 탄탄히 쌓아 온 스킨앤랩 베스트 셀러들이 유화이님의 전문적인 리뷰를 통해 더욱 진정성 있게 소개되어 유화이님의 팬들로부터 더욱 강력한 호응을 얻었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마켓 종료까지 아직 3일이 남았지만 현재 판매 속도로는 조기 품절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니 그 동안 스킨앤랩을 경험해보고 싶었다면 유화이 선 마켓에 서둘러 참여해보시길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앤랩의 ‘베리어덤 마일드 선 쿠션’은 무기자차 선 쿠션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제공하며 ‘베리어덤 띵크패밀리 선 스크린’은 마일드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선 크림으로, 두 제품 모두 자극 없는 성분 처방은 물론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논나노 입도분석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더불어, 베리어덤 라인의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은 48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피부장벽 강화 크림으로 많은 유튜버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리브영과 스킨앤랩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