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엔에프, 버지니아 한의과대학과 손잡아 공동연구개발 협의

엔에프, 버지니아 한의과대학과 손잡아 공동연구개발 협의

입력 2023-05-16 13:51
업데이트 2023-05-16 13: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엔에프 산소공급시스템(O2REX) 치료 및 회복시설 적용해 특수 통합 클리닉 제공

이미지 확대
엔에프 제공
엔에프 제공
메디칼 전문기업 엔에프는 산소가전과 관련된 O2REX 제품에 대해 지난 8일 ‘버지니아 한의과대학’(VUIM)과 산소공급시스템의 공동 연구 개발 및 통합 의학 클리닉의 산소공급 시스템 도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VUIM의 제인 킴 이사장과 병 킴 총장, 엔에프 이상곤 대표를 비롯한 상임이사 등 6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버지니아 한의과대학 VUIM은 자체 운용중인 한방부속병원에서 엔에프의 산소공급시스템 O2REX을 도입해 새로운 특수 통합 클리닉을 제공하기로 했다. 서양의학과 한의학을 접목시킨 클리닉 과정에 산소환경을 제공해 빠른 회복과 약효의 반응을 이끌어 내 환자의 건강을 관리하고 치료한다.
이미지 확대
엔에프 제공
엔에프 제공
엔에프의 이상곤 대표는 “VUIM은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한의과대학으로 치료 및 회복시설의 산소공급시스템 적용환경을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연구·개선할 수 있는 대표적인 사례로서 더욱 유의미한 협력 사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버지니아 한의과대학 VUIM은 버지니아에 미연방정부 교육부 산하에서 유일하게 정식인가를 받아 침구학 및 동양의학의 석박사과정을 제공하는 한의과 대학원이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