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서울광고대상-자동차부문 우수상] 기아자동차 - K5 디젤 ‘비상’편

[제21회 서울광고대상-자동차부문 우수상] 기아자동차 - K5 디젤 ‘비상’편

입력 2015-11-24 17:44
업데이트 2015-11-24 18: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비상하는 이미지 통해 ‘혁신’ 상징

서보원 이사
서보원 이사
1세대 K5가 디자인에 기반을 둔 혁신이었다면, 2세대 K5는 중형세단에 대한 고객의 무한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두 번째 혁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TV 및 신문광고에서는 하늘을 향해 비상하는 K5의 자신감 있는 모습을 통해 혁신을 거듭하는 고객 지향적 상품가치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K5의 상품 구성을 36가지 고객 라이프로 형상화 시킨 ‘What’s your K5 캠페인’, 디젤의 우수한 연비와 정숙성을 ‘응답하라 1988’ 출연 배우들을 통해 재미있게 표현한 ‘Surprising Diesel 캠페인’ 등 타깃 고객과 공감 있는 소통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Top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는 기아자동차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서보원 이사

광고대행사 - 이노션

2015-11-25 19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