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2015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입력 2015-10-22 15:58
수정 2015-10-22 16: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미세정온기술로 재료 본맛·향 살려

지난해 3월 출시된 ‘삼성 셰프컬렉션’은 이전에는 없었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로 세계적 권위의 미슐랭 스타 셰프들의 노하우를 제품 기획과 개발 과정부터 접목해 ‘요리의 맛과 향, 풍미를 결정하는 것은 신선한 재료’라는 철학을 그대로 반영해 개발됐다. 이를 통한 혁신적 냉장 및 수납 기술과 함께 가전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진정한 명품 키친의 가치를 전달한다.

삼성 셰프컬렉션은 냉장실 내부 온도 편차를 ±0.5℃ 이하에서 최소화시켜주는 혁신적인 미세정온기술로 산지에서 느낄 수 있었던 재료 본연의 신선함과 풍미를 가정의 식탁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는 의미의 ‘Farm to Table Freshness’를 구현하고 있다. 미세정온기술의 핵심인 ‘셰프 모드’를 통해 식품별, 위치별 최적의 온도를 구현하고 냉장실 내부의 미세 온도 변화까지 최소화해 재료 본연의 맛과 향, 질감까지 살려준다.

또한 셰프컬렉션은 육류와 어류를 더 신선하고 더 맛있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한 -1℃ 육류·어류 전문 보관실 ‘셰프 팬트리’를 마련했으며, ‘셰프 팬트리’ 속 식재료 보관, 오븐 조리, 세척까지 가능한 ‘셰프 팬’을 갖춰 조리 시 번거로움을 덜었다. 여기에 재료 보관 후 요리 시 통째로 빼서 사용 가능한 ‘셰프 바스켓’과 냉동실 서랍을 끝까지 부드럽게 열리게 해 재료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한 ‘셰프 드로어’를 장착해 냉장고 수납과 활용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하도록 했다.



2015-10-23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