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사회공헌 활동의 통합 브랜드로 ‘드림아이’를 선보였다. 삼성화재 측은 20일 “드림아이는 자원봉사의 참여도 제고와 나눔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만들었고, ‘우리’의 꿈을 위한 ‘나’의 실천 활동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진행하던 임직원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새로운 브랜드에 맞게 바꿨다. ▲급여의 1%를 기부해 조성된 기금은 ‘드림펀드’ ▲사회공헌 활동 리더들은 ‘드림서포터’ ▲부서별 지속 봉사활동은 ‘드림쉐어’로 정했다. 삼성화재는 지난 17일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4 임직원 드림프로젝트’를 진행했고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안전키트를 저소득가정 아동 600명에게 전달했다.
KB국민카드 신입사원 50명 공채
KB국민카드는 오는 22일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하반기 신입사원 50명을 공개채용한다고 20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일반직무와 IT직무 2개 부문이다. 일반직무는 학력, 성적, 나이 등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IT직무는 전산 관련 전공자로서 IT 관련 전문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 채용한다. 입사 지원은 홈페이지(www.kbcard.com)에서 오는 28일까지 접수한다. 서류 전형 및 면접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2014-10-21 1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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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