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1 하반기 히트상품] 광동제약 ‘힘찬하루 헛개차’

[2011 하반기 히트상품] 광동제약 ‘힘찬하루 헛개차’

입력 2011-12-22 00:00
업데이트 2011-12-22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남성 입맛·취향 맞춰… 음용 만족도 높아

광동제약이 ‘남자들의 차(茶)’를 표방하며 지난해 선보인 ‘힘찬하루 헛개차’가 남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이미지 확대
회사 측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헛개를 원료로 하고, 남성 취향의 풍미와 디자인을 도입함으로써 자연스럽게 고정 소비자층이 늘어난 결과로 보고 있다.

실제로 전국 5대 도시 16세 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음용 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남성 소비자의 71.4%가 만족했다는 답변을 보여 58.9%로 나타난 여성 소비자 만족도를 앞질렀다. 회사 측은 “남성들의 입맛과 취향에 맞추고자 노력한 결과”라고 밝혔다.



2011-12-22 20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