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In] 통합전자민원 안내문 배포

[Seoul In] 통합전자민원 안내문 배포

입력 2008-03-14 00:00
수정 2008-03-1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종로구(구청장 김충용)

혜화동 동사무소에서는 민원서류를 발급받기 위해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개인PC를 활용한 G4C(통합전자민원)를 이용하도록 안내문을 제작 배포한다. 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혜화동사무소 731-1778.

2008-03-14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