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배우 조보아, 펜타입 리프팅 리프테라 브랜드 모델 선정

‘골목식당’ 배우 조보아, 펜타입 리프팅 리프테라 브랜드 모델 선정

입력 2021-07-16 13:25
수정 2021-07-16 13: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국내 의료기기 기업 ‘아스테라시스’가 펜타입 리프팅 리프테라의 새 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발탁하고, 펜타입 어플리케이터로 섬세한 리프팅을 제공하는 ‘얼굴은 곡선이니까’ 캠페인을 진행한다.

‘얼굴은 곡선이니까’ 캠페인은 리프테라의 가장 큰 특징인 ‘끝이 둥근’ 펜타입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보다 세심하고 부드러운 리프팅이 가능하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배우 조보아와 함께 TV나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전달, 특히 눈썹과 눈가 등 굴곡진 부위에 빈틈없이 당겨주는 리프테라의 특징을 잘 살려 대중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최근 몇 년 사이 기존의 바타입(라인타입) 어플리케이터와 차별화된 컨셉의 펜타입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한 ‘리프테라’가 최신 레이저 리프팅 기기로 주목받아 왔다. 특히 리프테라 펜타입의 경우 통증이 적고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사람들도 편하게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아스테라시스 관계자는 “골목식당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배우 조보아의 완벽한 V라인 얼굴형과 부드러운 이미지가 곡선을 강조하는 펜타입 리프팅인 리프테라 브랜드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올해 상반기까지도 국내 시장에서 리프테라의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에서 배우 조보아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