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여름 기온과 강수량이 평년과 비슷하거나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여름이 작년보다 덥고 습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름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는 피서객이 늘고 있다.
더운 여름철, 가까운 국내여행을 즐기는 피서객에게 부산과 제주도, 강원도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수상 레포츠는 매력적인 선택지다. 하지만 실내외 수상 액티비티 및 레저활동을 즐기고 나면 자외선과 바닷물의 염분 성분, 수영장 알칼리 성분에 등에 무방비하게 노출될 수 있다. 이와 같은 성분들은 피부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손상에도 영향을 미친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손상된 머리카락을 관리하기 위해 휴메이저가 전개하는 영국 프리미엄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엔젤’은 여름 필수품으로 휴대성이 좋은 ‘탱글엔젤 프로 컴팩트’를 제안했다.
새롭게 출시된 이 제품은 기존 제품과 다른 ‘프로 컷팅 빗살’을 적용해 모발이 서로 다른 각도의 빗살을 거쳐가며 손상모의 원인인 헤어 큐티클을 매끄럽게 정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휴대하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여름휴가와 물놀이 시에도 간편하게 머릿결을 케어할 수 있다.
특히 ‘프로 컴팩트’ 제품은 외출용, 여행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가방에 넣어도 빗 모가 바닥에 닿지 않고 외부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거울까지 포함돼 있어 휴가지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휴메이저 탱글엔젤의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철은 물에 약해진 머리카락이 자외선과 각종 레포츠 환경에 노출돼 더욱 손상되기 쉬운 시즌”이라며, “이번 여름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맘껏 즐기고, 엉키고 상한 머리카락은 ‘탱글엔젤 프로 컴팩트’로 간편하게 관리해보시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탱글엔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