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티콘보청기, 큐레이션 브랜드 ‘김갑수보청기 365 플러스’ 런칭

오티콘보청기, 큐레이션 브랜드 ‘김갑수보청기 365 플러스’ 런칭

입력 2023-11-06 13:58
업데이트 2023-11-06 13: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디만트코리아 제공
디만트코리아 제공
토탈 청각 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오티콘보청기가 지난 1일 프리미엄 제품만을 엄선한 큐레이션 브랜드 ‘김갑수보청기 365+’를 런칭했다.

365일 청력건강을 케어하는 ‘김갑수보청기 365+’는 고객의 청력환경, 선호도에 따라서 합리적인 보청기를 제공한다. 또한 보청기 구매를 망설이는 사용자들을 위해 최고 기능이 탑재된 보청기를 선별해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오티콘의 대표 라인업이다.

이번에 런칭한 ‘김갑수보청기 365+’는 플래티넘 F, 프리미엄 G, 파워 PG 총 3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플래티넘 F 시리즈는 인공지능 기술이 탑재되어 주변 환경을 정확히 분석해 사용자가 듣고 싶은 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최고급형이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다이렉트 스트리밍, 핸즈프리 기능으로 보청기와 휴대폰을 자유롭게 무선 연결해 전화, 유튜브 시청, 음악 듣기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소리를 분석하는 기능으로 기존 제품보다 소음 환경에서도 말소리를 더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프리미엄 G 시리즈는 3년 연속 베스트 셀링라인으로 사용자들의 후기가 가장 많은 제품이다. G시리즈는 업계 최대 64채널로 최고음질을 자랑하고 폭넓은 주파수 대역으로 빠른 분석과 소리의 균형을 제공해 불필요한 소음을 제거, 자연스러운 청취에 도움을 준다.

파워 PG 시리즈는 업계 최대 출력의 파워 보청기로 고심도 난청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피드백을 완벽히 제어하여 더 많은 말소리 단서를 제공한다. 또한 PG 시리즈는 저전력 블루투스 기술이 적용돼 무선 연결에도 배터리의 소비전력을 줄일 수 있고 우수한 내구성으로 고장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한 김갑수보청기 365+의 런칭 소식을 전해 기쁘다”며 “오티콘의 프리미엄 큐레이션 브랜드인 만큼 모든 시리즈의 제품에 대한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보청기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오티콘 메디컬도 운영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의대정원 확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정부는 미래 필수 의료인력 공백을 메우기 위해 의대정원을 2000명 증원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료계는 의대정원 확대에 앞서 정부가 수가 인상과 의사의 소송 부담 완화 등 필수 의료 육성 대책부터 추진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귀하는 의대정원 확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찬성한다
반대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