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보이스캐디 안소현·임진영 후원 계약

보이스캐디 안소현·임진영 후원 계약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입력 2023-04-04 16:35
업데이트 2023-04-04 16: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보이스캐디 제공
보이스캐디 제공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소속 안소현, 임진영과 후원계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안소현, 임진영 프로가 합류하면서 2023년 팀보이스캐디의 후원 선수는 임희정, 안소현, 임진영 등 3명으로 늘었다.

안소현과 임진영은 2023 팀 보이스캐디 후원선수로 보이스캐디 로고가 새겨진 의류를 입고,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및 론치모니터와 함께 올 시즌 대회를 준비하고 출전할 예정이다.

임진영은 보이스캐디 VSE와도 후원 계약을 맺어 보이스캐디 VSE로 자신의 삿을 점검하며, 올 한 해 시즌을 치른다. 임진영은 지난해 고등학교 3학년의 나이로 당당히 정회원 선발전 1등 통과 후 1부투어 풀 시드를 확보한 ‘슈퍼루키’이다.

3년만에 KLPGA 정규 투어에 복귀한 안소현은 보이스캐디 TL1, SL3, T울트라 제품과 함께 올 시즌을 보낼 예정이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평소 보이스캐디 제품을 자주 사용하고,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선수가 보이스캐디 브랜드를 대표하게 되니 매우 기쁘다”면서 “보이스캐디는 앞으로 팀 보이스캐디 후원 선수들에게 후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이스캐디는 4월 신제품 컴팩트한 레이저 거리측정기 ‘CL3’와 론치모니터 ‘SC4’를 출시 할 예정이다.
김동현 기자

많이 본 뉴스

의대정원 확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정부는 미래 필수 의료인력 공백을 메우기 위해 의대정원을 2000명 증원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료계는 의대정원 확대에 앞서 정부가 수가 인상과 의사의 소송 부담 완화 등 필수 의료 육성 대책부터 추진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귀하는 의대정원 확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찬성한다
반대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