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택시기사에 발길질” 삼성역 만취女…경찰 조사

“택시기사에 발길질” 삼성역 만취女…경찰 조사

임효진 기자
입력 2022-05-15 08:50
업데이트 2022-05-15 19: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난달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역 인근에서 젊은 여성이 택시기사를 폭행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지난달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역 인근에서 젊은 여성이 택시기사를 폭행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인근에서 택시기사를 향해 발길질을 하는 등 폭행한 여성이 경찰에 붙잡혀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 사건을 조만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14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젊은 여성 A씨를 폭행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2일 오후 9시 15분쯤 서울 강남구 삼성역 인근에서 택시기사에게 발길질을 하고 멱살을 잡고 업어치기를 시도하는 등 폭행했다. 원피스 차림의 A씨는 당시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도 “술에 취해 당시 일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A씨의 폭행 장면이 담긴 영상이 ‘삼성역 만취녀’, ‘택시기사에게 날라차기’ 등의 제목으로 올라오기 시작했다.

영상에는 A씨가 택시기사를 향해 발길질을 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주변 시민들이 말린 후에야 A씨는 폭행을 멈췄다.

경찰 관계자는 “두 사람이 합의를 하지 못한 상황”이라며 “조만간 A씨 사건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했다.
임효진 기자

많이 본 뉴스

의대정원 확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정부는 미래 필수 의료인력 공백을 메우기 위해 의대정원을 2000명 증원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료계는 의대정원 확대에 앞서 정부가 수가 인상과 의사의 소송 부담 완화 등 필수 의료 육성 대책부터 추진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귀하는 의대정원 확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찬성한다
반대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